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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세금계산서 수정 발급 사유 6가지

인포 리포트 2020. 4. 3. 18:25

전자세금계산서 수정 발급 사유 6가지

전자세금계산서 발급과정에서 실수로 잘못하여 발행할 경우에는 당황하지 말고 다음 6가지 사유중에 어디에 해당하는지 확인하여 절차에 따라 진행하면 된다.

6가지 사유는 ➊기재사항 착오정정착오에 의한 이중발급공급가액 변동계약의 해제환입(반품)내국신용장등 사후 개설 등이 있다.

 

출처:국세청

◈국세청 홈택스와 국세청 사이트 활용하기

전자세금계산서 관련 조회,발급,수정발급 또한 사업자의 주된 사업의 매출과 매입현황들은 국세청 홈택스 사이트(www.hometax.go.kr)에서 진행하며 국세청 사이트에서는 전자세금계산서 발급 및 수정 방법등을 동영상으로 쉽게 학습할 수 있도록 모든 정보들을 제공해 주고 있다.

 

세금관련 및 전자 세금계산서에 관한 모든 궁금한 정보들이 국세청사이트에 있기 때문에 궁금한사항들

이 있으면 이곳 저곳에서 찾지 말고 국세청사이트에 방문하면 된다.

 

*국세청 사이트에서 전자 계산서 발급(01)부터 수정 발급(08)까지 전체적으로 전자세금계산서 관련사항  동영상으로  볼수 있다.

01.  전자(세금)계산서 의무발급 대상

02.  02.전자(세금)계산서 발급·전송기한, 혜택 및 가산세

03.  03.공인인증서와 보안카드

04.  04.세금계산서 필요적 기재사항

05.  전자세금계산서 발급 절차

06.  전자세금계산서 조회

07.  전자세금계산서 수정발급

08.  전자세금계산서 수정발급 사유

 

(전자세금계산서 관련 동영상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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