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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세금계산서 수정 발급 사유 6가지 본문
전자세금계산서 수정 발급 사유 6가지
전자세금계산서 발급과정에서 실수로 잘못하여 발행할 경우에는 당황하지 말고 다음 6가지 사유중에 어디에 해당하는지 확인하여 절차에 따라 진행하면 된다.
6가지 사유는 ➊기재사항 착오정정 ➋ 착오에 의한 이중발급 ➌ 공급가액 변동 ➍ 계약의 해제 ➎ 환입(반품) ➏ 내국신용장등 사후 개설 등이 있다.
◈국세청 홈택스와 국세청 사이트 활용하기
전자세금계산서 관련 조회,발급,수정발급 또한 사업자의 주된 사업의 매출과 매입현황들은 국세청 홈택스 사이트(www.hometax.go.kr)에서 진행하며 국세청 사이트에서는 전자세금계산서 발급 및 수정 방법등을 동영상으로 쉽게 학습할 수 있도록 모든 정보들을 제공해 주고 있다.
세금관련 및 전자 세금계산서에 관한 모든 궁금한 정보들이 국세청사이트에 있기 때문에 궁금한사항들
이 있으면 이곳 저곳에서 찾지 말고 국세청사이트에 방문하면 된다.
*국세청 사이트에서 전자 계산서 발급(01)부터 수정 발급(08)까지 전체적으로 전자세금계산서 관련사항 동영상으로 볼수 있다.
01. 전자(세금)계산서 의무발급 대상
02. 02.전자(세금)계산서 발급·전송기한, 혜택 및 가산세
03. 03.공인인증서와 보안카드
04. 04.세금계산서 필요적 기재사항
05. 전자세금계산서 발급 절차
06. 전자세금계산서 조회
07. 전자세금계산서 수정발급
08. 전자세금계산서 수정발급 사유
(전자세금계산서 관련 동영상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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